The 소액결제현금화 Diaries

Wiki Article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소액결제 미납 정책을 뚫기에는 정보이용료가 수월하고

정보 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업체별로 현금화할수 있는 루트가 다르나 대부분 게임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에 따라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인해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거라 생각하지 마시고 테리페이로 꼭 연락주세요!

정보이용료 현금화 같은 경우는 미납(연체) 기간이 얼마 되지 않고 휴대폰이 발신 가능한 상태라면 결제 승인이 될 확률이 그나마 높습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있어도 상품권 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소액결제가 안될때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걸려 한도가 제한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고객님의 타사이트 아이디 비번이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피해에 대해 얘기를 하려면 우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 내의 어플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 라고도 불리고 이용내역을 보면 콘텐츠이용료 라고 표시되어 있기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소액결제정책미납 불립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에게 정보이용료를 결제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즉,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 결제대행사 한도는 별도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도 결제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 등) 정책상 불가에 걸려 오류 메세지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신용카드현금화중 불법적인 현금화 방식으로 법의 처분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정상적인 현금화 방식도 존재하긴 합니다 정보이용료 한도 금액 이야기를 하다가 신용카드 금액이 나온것은 정보이용료 수수료가 너무나 높기 때문에 진짜 급하지 않다면 이용하는것을 생각해보시고 더욱더 괜찮은 방법을 찾아 보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